생활

현대백화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전국매장을 한눈에

#Ago 2017. 12. 14. 04:08
반응형

올해는 유난히 덥기도 하고 겨울이 되니 다른 해보다 추운해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년마다 벌어지는 일이지만 수도관이 동파되고 난방이 제대로 안 될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지요, 이렇게 추운날은 아이들도 감기에 자주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만큼은 아끼지 않고 난방을 하고 있네요.



난방 용품을 구입할때 보통 인터넷이나 근처 대형마트를 이용하지만 겨울시즌이 돌아오면 백화점 세일항목이 많아지기 때문에 물건들을 잘 고른다면 큰 이득을 보실 수도 있겠지요.

여러 백화점들이 국내에 많이 있지만 현대 백화점은 특별한 매장들이 더욱 많이 입점해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하기위해서나 문화생활을 하시려는 분들도 매번 이용하기도 하십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휴점일이나 오픈시간을 확인하셔야 발길을 돌리지 않고 계획했던 일들을 보실 수 있을건데요, 전국에 있는 매장의 오픈시간,마감시간 그리고 휴점일을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운영시간은 특별한 일이 없다면 변하지 않지만 월 휴일이 변경되기 때문에 확인하는 방법과 전국지점의 시간들을 한번에 확인해볼께요. 백화점 웹사이트에 접속을 먼저 하시면 됩니다.



상단 메뉴에 백화점이나 아울렛, 쇼핑과 이벤트 메뉴들도 보이며 카드,멤버십,상품권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웹사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압구정본점부터 시작하여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들 모든 지점들을 확인하실 수 있네요.



먼저 본점이 위치해 있는 압구정점입니다. 영업시간부터 확인하시면 우측에 보이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2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12월은 연말년시 행사나 크리스마스도 있기 때문에 연장영업을 진행하는 일수가 더욱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휴점일은 없으며 연장영업시에는 30분 더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무역센터점 입니다. 시간뿐만 아니라 달력의 휴무일도 확인하실 수 있는 데 아래쪽에 보시면 서비스시설과 오시는길, 쇼핑하시면서 출출할때 이용하실 수 있는 식당가등이 함께 보실 수 있도록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브랜드 1Table 오픈으로 여러 세일행사도 같이 볼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하실대 자주 공식웹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으시겠네요.



천호점입니다. 마찬가지로 운영시간과 휴점일이 본점과 같이 운영되며 자세한 쇼핑아내나 층별안내는 아래 메뉴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신촌점 입니다.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네요.



미아점입니다. 한해의 마지막이 되면 더욱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듯 하네요.



목동점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서울특별시에는 총 5개 의 현대백화점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중동점도 볼 수 있네요, 동일하게 운영과 휴무가 같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킨텍스 지점입니다. 확인하실 것은 식당가의 운영이 22시까지 하기 때문에 힘드 쇼핑을 마치시고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디큐브시티 지점입니다. 오전 11시부터 매장업무를 보실 수 있네요. 다른지점과 대비하여 30분 늦게 시작하기 때문에 30분 늦게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판교점도 볼 수 있습니다. 층별안내를 이용해서 큰 백화점에서 필요한 것을 확인하시어 쇼핑시간을 줄일 수 있답니다.



부산점입니다. 동구 범일로에 위치해 있으며 서비스 시설과 식당가 , 쇼핑안내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대구점 이네요, 영업시간과 휴점일은 동일하며 12월25일인 크리스마스도 연장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울산점 입니다. 역시 본점과 동일하며 12월은 운영을 하지 않는 일자가 없기 때문에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백화점은 세일을 해야 가볼만 하기 때문에 저는 행사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자주 이용하기도 하네요.



울산 동구점도 볼 수 있구요.



충부 청주시에 있는 충청점까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충청점은 특이한 사항이 연장영업이 1시간 입니다. 그럼 좋은 시간되시고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