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삭토스트 영업시간 쉽게보기

#Ago 2017. 12. 12. 02:41
반응형

인간이란 먹어야 산다는 말이 있는데요, 이번에 살이 빼려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지만 이렇게나 줄어들지 않는 몸무게를 보면서도 세상에는 먹고 싶은 것들이 너무나 많네요.



그중에서 추운겨울 길거리에서 파는 오뎅이나 붕어빵, 토스트등을 먹을때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힘든일을 해도 퇴근하고 먹을때 그 맛을 아직도 잊을 수 없는데요.

토스트도 이제 체인점을 이룰 정도로 전문화된 토스트 매장이 있네요, 바로 이삭토스트 입니다. 여러가지 토스트 메뉴들로 전국에 많은 매장들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데 야식이 생각날때면 이전에 먹었던 그 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었지네요. 



그럼 이번엔 전국 매장들의 운영시간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각 매장의 지점을 확인하시 위해서는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셔야 되는데요, 검색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해 볼께요.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있는 매장찾기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주소나 지역을 검색하여 각 지역에 있는 지점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왼쪽에 보시면 메뉴도 소개되어 있는데요, 판매항목은 토스트, 커피&티, 과일주스&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니 매장을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알아두시면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매장찾기 메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왼쪽에 있는 전국 지도는 살고 계시는, 이용하실 지역을 선택 후 지도에 각 매장들을 볼 수 있구요, 오른쪽에 주소와 매장명 검색을 이용해서 찾는방법, 시도별 안내메뉴에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전 서울특별시에 있는 지점을 확인해볼께요.



서울에는 아주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서비스이기 때문에 스크롤로 내가 사는 지역 근처에 있는 토스트가게를 확인해 볼 수 있겠네요.



그럼 아래에 각 지점명을 볼 수 있는데요, 주소와 연락처를 볼 수 있고, 자세히보기로는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가 없네요. 홈페이지 방문 이유는 매장을 찾기위해서 이며 지점명을 확인하셨다면 검색사이트를 다시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저는 서울에 있는 선릉역점을 확인해보려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이삭토스트 선릉역점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많이 이용하시는 네X버 를 이용하여 검색을 하니 자세한 시간을 볼 수 있네요, 일요일은 휴무이며 매일 오전 7:30분 부터 저녁 20시30분까지 우영하고 있엇습니다. 자주 판매되고 있는 메뉴정보와 가격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맛있는 음식 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