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전국매장 한눈에

#Ago 2017. 11. 21. 21:28
반응형



화창한 가을이지만 하늘은 맑으나 날씨는 너무 추운계절이네요, 이제는 추운겨울을 준비해야 될 시기인듯 한데요, 아직 준비를 못하셨다면 어디서 겨울동안 입으실 옷이나 필요한 용품들을 구입하실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럴때 마다 좋은 물건은 백화점에 있다는 말처럼 인터넷이나 근처 매장에서보다 백화점을 더욱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백화점을 이용하실때는 많은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인구 밀집이 많은 지역에 있기 때문에 쉽게 가실 수 없지요.

한번 마음 먹고 이용하실때 휴점일이라던지 영업시간 만큼은 꼭 확인하셔야 되는 사항일 겁니다. 이번엔 전국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영업시간은 특별한 일이 없을때는 동일하지만 휴점일은 매월마다 변경되기 때문에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확인하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겨울 맞이 세일에 들어가는 시기이네요, 멋진모델이 보이는데 우측에 보시면 본점의 정상영업시간과 연장영업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More 를 한번 선택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신세계 본점의 이달의 휴점일과, 대표전화를 보실 수 있는데요, 11월은 20일이 휴점일이기 때문에 다른날은 정상영업을 하고 있고 금,토,일 주말은 연장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시간은 오전 10:30분 부터 오후 20시까지이며 연장영업은 20:30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식당가는 조금 더 늦게 시작하고 늦게 마치기때문에 오후 9시까지는 주문을 해야 쇼핑으로 출출한 속을 채울 수 있겠네요.



본점이외에도 다른지역에 있는 지점을 확인하시려면 상단에 있는 점포안내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본점부터 시작하여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 마사, 광주, 경기, 센텀시티, 충청, 의정부, 김해, 스타필드 하남점, 마지막으로 지어진 대구 신세계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 11월 강남점의 휴점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해볼께요, 오전 10:30분부터 오후 20시까지이며 연장영업은 20:30분까지네요. 본점과 같은 시간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업을 하지 않는 날은 11월 13일로 다르기 때문에 각 지점마다 확인을 하셔야 두번 발걸음을 이동하지 않으실 거니 꼭 확안하시면 좋겠습니다.



영등포지점입니다. 11월 13일 이 쉬는 날이며 영업시간은 본점과 같습니다. 지하 2층 패션 스트리트 영업은 오전 10:30분 ~ 오후 22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천지점입니다. 백화점뿐만아니라 이마트도 같이 있기 때문에 휴일을 같이 보실 수 있네요. 13일과 22일이 이마트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입니다. 쇼핑할 수 있는 시간은 같습니다.



마산입니다. 본점과 같으며 좌측에 보시면 층별안내가 있는데요, 각 층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명을 보실 수 있으며 대표전화도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광주 입니다. 동일한 시간대로 운영하고 있지만 식당가는 조금 시간이 짧게 확인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경기도에 있는 경기점입니다.



센텀시티 지점입니다. 특이한점은 센텀시티몰이 2017년 9월부터 지점과 동일하게 휴무를 한다고 하네요, 단 신세계 면세점이나 키자니아는 연중무휴라고 하니 꼭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충청입니다. 이곳도 역시 동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연장영업이 특이한 사항으로 1시간 연장을 하고 있고 일요일은 30분만 연장을 하기 때문에 쇼핑하실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의정부 입니다. 대체로 쇼핑할 수 있는 시간이 비슷한데요, 아래 식당가나 푸드홀, 바디샵등의 입점매장의 특이 운영시간은 한번쯤은 확인하시고 가셔야 되겠지요?



김해입니다. 특이사항은 없어보이네요.



스타필드 하남이며 PK마켓도 같은 시간대 입니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대의 매장을 자랑하는 대구지점입니다. 운영하는 일자와 시간은 위와 동일하며 식당가의 시간도 비슷한 것을 보실 수 있네요.

가장 마지막에 지어 졌기 때문에 많은 대구 시민들이나 타 지역분들도 세일이나 행사기간에 쇼핑을 즐기러 이용하시는데요, 이런 정보는 필히 확인하셔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