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로또 판매시간 간단확인

#Ago 2017. 2. 1. 22:28
반응형

경기가 어려울수록 대박을 꿈꾸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 나니


정말 힘든 시기가 왔다는 것을 느낍니다.


이런 대박을 꿈꿀때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로또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요.



바쁜생활에서도 일주일에 한번 추첨을 진행하는


복권을 구입하시기 위해서는 어떻게 구입을 할지


구입시간은 언제일지 아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눈에 볼 수 있도록  Lotto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으로 구입 방법을 보겠습니다.


구입을 하시려면 가까운 복권판매점을 방문하여


슬립용지에 6개의 번호를 기입합니다.


1게임에는 1천원이며 한장에 총 5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칸이 있는데요


1에서 45번까지의 번호를 기입하거나 


자동으로 번호를 고를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번호를 확인하시고 티켓 뒷면에는


반드시 서명을 하셔야 당첨금을 지킬 수 있다네요.



매주 토요일 8시 40분경 SBS에서 생방송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네요.



그럼 판매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를 진행하며


추첨일(토요일)은 오후 8시까지 판매입니다.


토요일오후 8시 이후부터 일요일 오전 6시까지는


복권 구입을 하실 수 없다고 하네요.



Lotto 6/45 복권의 특징인데요.


내가 원하는 번호를 적을 수 있으며


매주 판매량에 따라서 당청금이 변동됩니다.


만약 1등 당첨자가 없다면 최대 2회까지 이월이 되네요.



물론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구입하실 수 없고


구입한 복권용지가 아닌 슬립용지로는 


대신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추첨방송으로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경에 SBS를 통하여


총 6개와 보너스 번호 1개를 추첨합니다.


이번주는 꼭 대박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