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롯데마트 휴무일 2월 한눈에보기

#Ago 2017. 1. 28. 00:45
반응형

벌써 2017년 2월이 다가 왔습니다.


한해가 새로이 시작되었던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달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이번달도 어김없이 각 대형마트의 휴무일을


미리 챙겨서 두번 발걸음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데요.



대형마트의 경우 걸어서 가는 것보단 자가용으로


이동하는 시간도 있기때문에 미리 휴무일등을


알아두시면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전국에 있는 롯데마트의 휴무를 하는 날이


각 지점마다 언제인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강변점과 구로점 김포공항점등을 시작으로


서울부터 제주까지 나열되어 있구요.


2월은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가 많네요.


2월12일, 2월 26일이 쉬는날 확인하세요.



서울에서 인천까지 지점들입니다.


위와 같이 둘째와 네번째 쉬는날이 많네요.



경기지역입니다.


경기지역중 구리점, 김포점, 덕소점, 마석점은


수요일이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2월8일과 2월 22일이 쉬는날이네요.



경기도 지점들을 계속 확인하실 수 있구요.



경기도는 롯데마트가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강원, 경남지역입니다.


계신지역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경남과 충남입니다.



충남, 충북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영업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쉽게 확인하세요.



경북과 대구. 전북지역도 확인됩니다.



전북, 전남, 울산, 부산등 지점도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 쉬는날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주지점까지 확인했는데요.


2월은 새학기가 시작되기 바로 전 달이어서


백화점이나 대형마트가 붐빌 수 있겠네요.


이용시간 확인하셔서 즐거운 쇼핑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