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알아봅시다

#Ago 2017. 1. 21. 21:19
반응형

이제 곧 새해 명절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명절에는 부모님이나 고마우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서 선물이나 현금,


그리고 상품권을 선물하실때가 있습니다.



그중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있는데요.


받으셨던 상품권때문에 꼭 백화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것이 아니기때문에 아닌데요.



다양한 사용처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품권 종류 입니다.


5천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있네요.



쇼핑부문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은 현대백화점 전 영업점에서 당연히


사용이 간으하시며 프리미엄아울렛이나


시티아울렛에서도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도 가능한데 현대홈쇼핑이나


인터넷쇼핑몰, 현대닷컴에서 가능하네요.



다음은 여행이나 숙박을 하실때 필요한


호텔인데요, 전국 여러 호텔에서 상품권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외식에서 사용가능한 사용처입니다.


베니건스, 아웃백, 빕스, 차이나팩토리,


마켓오, 온더보더등에서 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겠네요.



문화,레저쪽에서도 어디에서 가능한지


보겠습니다. 현대드림투어, 웰리힐리파크,


제주해비치리조트, 현대예술관, 대명리조트


메가박스에서 영화도 관람하실 수 있네요.



이제 곧 봄이 되면 골프를 다니시는데요,


전국에 있는 CC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검진센터에서 검진하실때도


상품권을 사용하셔서 건강을 확인하세요.


사용 시 주의사항으로는


100분의 60이상 사용시에는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1만원권이하는 80이상 사용하셔야 되네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