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도미노피자 50% 할인 완벽정리

#Ago 2016. 7. 15. 2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같이 시원한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야식이 먹고 싶은 날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 많이 시키거나 간단하고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을때는 피자가 생각납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를 시켜드실때 최대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에 지속적으로 보이고 있는 현대카드할인은


포인트 사용이니 아래에서 자세히 할인율을 확인하세요.







■ 도미노피자 할인


먼저 멤버쉽 제휴입니다.


SK, KT, LG 멤버쉽포인트 차감이가능하며


OK 캐쉬백, 블루멤버스,기아포인트, 오포인트까지


포인트차감으로 드실 수 있겠습니다.



다음은 인터넷주문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고.


도미노피자 설문을 하시면 20% 할인쿠폰을 준다고하네요.


인터넷주문만 가능하니 확인하셔요.





다음은 신용카드제휴입니다.


피자주문시 할인적용되며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할인과 희망나눔세트할인, 방문포장할인까지


많은 할인혜택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도미노피자 카드할인 정리



제목과 같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BC카드 TOP Point 입니다.


30% 할인이되며 포인트차감이 된다고 하며


타 쿠폰과 중복으로 할인이 됩니다.


그럼 인터넷주문 20%쿠폰과 합치면 50%할인이되네요.


기존도미노피자할인과 중복되니 할인율이 높습니다.




현대카드입니다.


현대카트는 50% 포인트차감이 매주수요일에 가능하니


수요일제외하고는 30%까지 포인트차감결제가 가능하네요.






삼성포인트 사용서비스입니다.


피자주문시 전체금액의 30% 포인트차감결제.


매주 목요일은 온라인으로 40% 차감결제가 됩니다.


삼성카드는 타 쿠폰과 중복적용이 되지 않네요.




하나카드 Touch 1/ 하나 SK Family 카드입니다.


T멤버십과 하나카드 차감을 합치면 최대


50%의 포인트차감이 가능하네요.


포인트 있으신분들은 피자드실때 참고하세요.




하나 판타스틱리워드 카드입니다. 


30% 포인트차감결제, 15% 적립이 가능합니다.


타쿠폰과 적용되지 않으니 꼭 확인하세요.




NH농협카드입니다.


타쿠폰이나 할인과 중복되지 않지만 포인트차감이아니라


30% 할인인것이 좋은 카드인데요.


월 1회에 한하여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신한카드입니다.


신한카드도 30% 포인트차감결제가 가능하네요.


물론 타 쿠폰과 중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피자드실때 할인정보 꼭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