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한눈에보기

#Ago 2016. 7. 14. 2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에 필수인 카드를 사용하시면서 알뜰하게 


사용하시지만 계속 쌓여가는 포인트도 꼼꼼하게


사용하시는 방법을 알아보아서 즐거운 쇼핑을


하는 것이 좋으시겠지요.





이번엔 신한카드의 포인트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 쇼핑방법입니다.







마이신한포인트로 즐거운 쇼핑이 되셔야 겠습니다.




먼저 마이신한카드 포인트몰입니다.


올댓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되구요.


특가상품도 있으며, 다양한 기획제공,


원하시는 만큼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든상품구매 시 0.5%의 포인트도 추가로 쌓을 수 있네요.


신한카드 allthat.shinhancard.com 에 접속하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Tops Club 포인트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등급별로 회원가에서 추가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율은 10%이상 사용하셔야 되네요.






플러스 파트너제휴 쇼핑몰소개인데요.







적립부분이 우수하니 자주 이용하시는


쇼핑몰에서 알뜰하게 포인트 사용하세요.





구매시 적립율과 혜택을 예로 들어보는데요.


혜택이 변경될 수 있으니 쇼핑몰에서 재확인하세요.





신한카드 포인트로 모바일 쿠폰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구입은 신한카드모바일쿠폰몰에서 구입이되네요.


http://shinhancard.dnaservices.co.kr/


위 주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올댓쇼핑몰인데요.


Tops몰과 해외직구도 가능하고


플러스파트너의 혜택도 확인하세요.




올대쇼핑, 올댓라이프가 새롭게 변경되었다고 하니.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