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한눈에보세요

#Ago 2016. 7. 11. 21:56
반응형

고마움을 주고 받는 상품권을 사용하신적


많으실텐데요, 이번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선물 받으셨을때 현대백화점에서만 사용하는지


잘 모를실때가 많을텐데요.





현대 상품권은 여러가지 쇼핑이나 외식, 호텔등


많은 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현대백화점 상품권 종류





상품권종류로는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좀더 높은 금액인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으로


사용하시기 편하시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상품권 사용처



쇼핑분야입니다.


현대에서 운영하는 홈쇼핑이나 쇼핑몰,


현대닷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전지역에서도 당연히 가능하네요.






호텔분야입니다.


호텔현대, 그랜드힐튼호텔, 파크하얏트서울등


여러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하시네요.




리츠칼튼호텔, 호텔인터불고, 파라다이스호텔등도


사용이 가능하시니 상품권으로 유명한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숙박문제는 없겠습니다.








다음은 외식분야 입니다.




외식 사용처로는 베니건스, 빕스, 온더보더


드마리스등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이 있네요.





문화레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스크린골프만


하시지 마시고 필드에 나가실때 사용하셔도 되겠네요.





아산병원, 목동병원등 건강검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백화점 뿐만 아니라 여러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사용처를 확인하시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