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눈에

#Ago 2018. 1. 1. 03:11
반응형

한국에서는 이동통신의 발달로 4G, 5G, 6G 까지 세계 최대의 인터넷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어느 나라에 가더라도 국내보다 빠른 통신망을 보유하는 곳이 없을 정도로 이통사에서 많은 자본을 투자하고 발전 시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출시되기 이전에는 집전화나 공중전화만으로 보고 싶은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연락을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인터넷으로 모든 세계의 사람들과 대화하기도 하고, 어디서나 연락하고 싶은 분들에게 전화를 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예전의 그 기다림이 없어진 것 같아서 아쉽기도 합니다.


KT 통신이나 전화, 인터넷을 사용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신청이나 해지등 고객센터에게 연락을 해야 될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전화번호를 하나씩 알아보기는 어렵죠, 오늘은 한눈에 모든 전화번호를 알 수 있도록 간단히 확인을 해보도록 할께요.



인터넷보단 아직까지는 ARS로 이용하는 고객센터가 더 쉽고 편리한데요, 전화로 안내원에게 통화를 하여 궁금하신 부분이나 요청하실 부분을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야간에는 업무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니 오전이나 오후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홈상품 고객센터


먼저 홈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실 전화번호를 먼저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휴대폰으로 이용하실때는 지역번호와 100번 또는 080-000-9999번으로 연결하실 수 있으며 일반전화로는 100번을 누르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09시부터 12시 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의 경우 24시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홈상품에 ARS를 이용하실때는 메뉴도 함께 보시면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ARS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1번을 누르시면 상담사와 연결되며 상품신청을 도와줍니다. 고장신고는 2번으로 하시면 되고 요금 및 납부를 하실 경우 3번으로 연결 하시면 되네요. 4번은 이사,변경, 휴대폰, 유무선 결합등에 이용하실 수 있는 메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번은 국게전화 및 기업상품, 6번은 해지, 0번을 누르시면 바로 상담사와 연결이 되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모바일은 또 다른 전화번호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휴대폰을 이용하실 때 114번을 누르시면 바로 연결이 되며 080-000-9999번으로도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동일하며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ARS 고객센터를 이용하실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단축번호도 확인을 하시면 되겠네요. 



3번은 분실정지를 이용하실때, 4번은 유선상품, 와이브로를 상담하실때, 0번은 바로 상담사와 연결 하실 수 있는 번호이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KT에 가입하신 분들과 다르게 가입을 하지 않으신분들도 상담이 가능한데요, 일반전화나 비가입자 휴대폰이용시에는 1588-0010번으로 연결을 하시면 휴대폰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등을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상담도 바로 가능하니 단축번호를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다른 서비스들을 이용하실분들은 위에 보시는 번호로 연결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PC관리와 상품별 서비스, 혜택과 포인트 문의, 기업서비스를 상담하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