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쉽게하세요

#Ago 2017. 12. 31. 02:44
반응형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이제 필수적인 화폐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드회사에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서 일정량의 사용을 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방식이 많은데요, 자주 사용하시는 곳의 포인트를 매월 알지만 그동안 잊었던 카드의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바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인데요, 내가 가입했던 모든 종류의 포인트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동안 사용하지 못했던 포인트를 이번에 확인하셔서 잊지 마시고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서 검색으로 통합조회 시스템에 접속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곳에서 모든 종류의 포인트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절차도 없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시 찾아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웹사이트에 도착하시면 중앙에 통합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아주 괜찮은 서비스 같더라구요. 그럼 통합조회를 선택해 볼까요?



그럼 조회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아래에 있는 보안문자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모든 정보를 입력하시고 난뒤 조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조회를 하니 롯데카드부터 비씨카드, 삼성, 신한, 하나, 현대, KB국민, 농협NH, 한국씨티은행, 우리카드까지 국내에 보편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종류가 나타납니다. 확인하실 종류를 이름옆에 체크박스를 선택하시고 아래에 있는 통합조회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상품별로 적립기준이 상이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항들은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제가 비씨는 아주 오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적은 돈이지만 TOP 포인트로 남아있네요. 소멸예정일은 2018년 2월이며 이용안내를 통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아래 메뉴에서 다시 조회를 하실 수도 있고, 프린트도 바로 가능하니 다른 가입상품도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KB국민을 확인해보았습니다. 포인트리로 잔여 Point가 2,471 점이 현재 남아 있는데요. 이번에 조그만한 물건이라도 꼭 사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 꼭 확인하셔서 못 받으시는 포인트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