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gs,sk 주유상품권 판매처 총정리

#Ago 2017. 12. 21. 04:13
반응형

이제 연말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한해동안 학업이나 직장, 집안일을 하시면서 힘드셨던 일들은 다 잊으시고 또 한해가 다가 올 날들을 준비하여 항상 가정에 행복한 날만 있었으면 하네요, 연말이라서 지인들 선물도 생각해야 되고 새해에는 가족들의 선물들도 알아봐야 되는데 어떤 것을 할까 고민이 많았네요.




이번엔 고마우신 분들에게 선물을 하려 주유 상품권을 알아보았습니다. 대표적인 주유기업인 SK와 GS 칼텍스가 있기 때문에 이 것으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어디서 구입해야 되는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 각 업체 별로 구입처를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SK 주유소 상품권 판매처



SK 직영주유소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2017년 10월25일 부터 직영주유소에서는 판매가 불가 하다는 공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쉽게 구입하려 했지만 아쉽네요.



요즘은 한 가정당 1대의 자동차가 있기 때문에 주유권을 선물해 주시면 안쓸 수가 없을정도로 우린 주유비에 사용하는 금액이 많습니다. SK 지사에서 구입하시려면 월~ 금요일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판매를 하기 때문에 시간도 확인하셔야 되며 2016년 부터 법인신용카드와 법인체크카드로 구입이 불가하며 현금으로만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월 정기적으로 구입을 하실때는 일정금액이상 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문의처에 문의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전국에 있는 SK 지사입니다. 서울부터 경기, 인천,강원, 대전, 전북, 울산, 부산, 대구, 제주까지 모두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소와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GS칼텍스 주유소 상품권 판매처



GS 에서는 전국에 있는 16개의 지사와 기타지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주유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권종은 보시는 것과 같이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GS 에서는 법인카드와 현금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법인고객이실 경우에는 전국에 있는 16개의 지사에 문의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지사입니다. 수도권과 영남권, 충청호남권, 기타로 나뉘어져 있으며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도록 계좌번호도 설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상품권은 지사와 각 지역에 있는 GS 칼텍스 주유소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서나 쉽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각 지사 운영시간인데요, 오전판매, 오후판매 시간을 확인하시어 구매에 참고하시면 되실 듯 하네요.


그럼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좋은 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