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피자스쿨 메뉴 한눈에

#Ago 2017. 6. 9. 23:17
반응형

가족들과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운 날에는 집에서 집밥만 먹기에는 다소 부족한 점이 많은데요. 그럴때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이 먹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볼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를 고를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때마다 비싼 피자가격에 다소 다른 음식들을 찾게 되지만 가격만 착하다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여기저기 알아보았는데요.


그중에서 피자의 학교? 라는 피자스쿨에서 먹어보았던 여러가지 맛들은 참 가격대비 외식만큼이나 아이들과 좋았던 시간이 엇던 것 같네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쉽게 볼 수 있도록 이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쉽게 먹고 싶은 음식을 찾기엔 편하실테니까요.



   클래식



먼저 클래식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포테이토, 불고기들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은 포테이토를 가장 좋아합니다. 오리지날인 페퍼로니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 감자와 치즈가 어우러진 맛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7천원대 이하로 형성되어 있으니 한판이 아니라 여러판을 시켜도 될 정도로 부담이 없는 가격인 것은 맞는 듯 하네요.



   스쿨스페셜



스쿨스페셜 메뉴들입니다. 가장 먼저 직화파인애플인데요. 직화불고기와 파인애플이 치즈에 녹아 은근히 궁합이 잘 맞는듯하더라구요. 가격은 1만원대이며 고구마와 핫치킨도 있습니다.



입안에서 톡톡 터진다는 소시지의 나폴리와 스테이크, 까르보네가 있으며 가격은 8~9천원대네요.



보통 대형체인점을 방문하면 기본 2만원은 넘기는 듯 한데. 학교답게 학생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듯 합니다. 지금도 먹고 싶어지네요.



아이리쉬포테이토와 깐쇼새우, 도이치바이트 입니다. 대형 피자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이 모두 있네요.



멕시칸바이트, 직화홀릭, 야채퀘사디아도 있네요. 조금 재료가 포함이 되어서인지 1만1천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고추모양은 맵다는 뜻이기 때문에 매운것을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확인하셔야 될 항목인 듯 하네요.



치킨퀘사디아, 비프퀘사디아, 저희가족들이 좋아하는 떡갈비도 있네요. 닭안심살까지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인메뉴들만 먹으면 조금 아쉬운점도 있기때문에 사이드메뉴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메뉴인 새우링과 웨지감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치즈오븐스파게티, 갈릭 포테이토도 주문하실 수 있네요.



   추가토핑



빵위에 소스와 메인메뉴들만 있기에는 다소 부족하시다면 고구마무스, 파인애플토핑, 치즈토핑도 추가 하여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치즈크러스트와 치즈바이트도 가능한데요, 저는 먹을때 빵 끝은 먹지 않곤 하지만, 크러스트나 바이트가 있다면 남김없이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을 확인하셨는데요, 경기가 지속적으로 좋지 않기때문에 값이 높은 것보다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한 음식들을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어떨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