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하세요

#Ago 2017. 3. 6. 21:57
반응형

생활하시다 보면은 꼭 필요한 물건들이


집안에 없을때가 많으실 텐데요.


그럴때 마다 대형마트나 전문점에 가기엔


가격도 그렇고 시간도 소요되기 때문에


가까운 마트나 슈퍼에 가기도 하지요.



그럴때마다 생각나는 것이 생활용품들이 


모여있는 다이소가 생각나는데요.



이번엔 다이소에서 운영하는 운영시간들이


언제까지 매장별로 운영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이소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시는 데요.



홈페이지창을 열으셨다면 상단메뉴에


스토어를 선택하면 아래 하위메뉴에


매장검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검색을 이용해서 다이소매장들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검색어를 입력후에


오른쪽에 있는 검색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도곡동에 있는 매장들을 보았습니다.



각 도시별이나 지역별로 검색어를 입력 후


매장검색을 하시면 아래에 지도로 각 지역


매장들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보시면 영업점에 대한 간략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이소는 위와 같이 영업시간을 확인 할 수


없어 매장별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영업시간이


언제까지인지 알 수가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차가 되는 곳이나 휴대폰자판기등 여러가지


정보들은 알 수가 있지만 꼭 필요한 영업시간은


자세하게 홈페이지에서 알 수 없네요.


보통 다이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싼 가격에 좋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가볼만 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