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sk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세요

#Ago 2017. 3. 5. 22:06
반응형

조금씩 날씨가 따뜻해져 야외로 많이 외출하는데


나들이나 외출을 하실때 지인이나 회사에서 받는


상품권을 가지고 계실때가 계시는데요.



SK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권이 있을때 주유소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상품권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떤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상품권의 다양한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용처보다 상품권 구매처부터


먼저 간단히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SK 지사나 직영주유소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법인으로 구매하시려면 문의 후 가능하네요.



에스케이는 백화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뉴코아,


AK플라자, 동아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이 있다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대형마트가 아닐까 합니다. 식료품이나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실때 좋은데요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렉,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스토랑은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제주),


인천공항 호텔레스토랑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에서 전화요금이나 미납요금,


단말기 구매대금등을 납부 하실 수 있네요.



호텔에서도 가능한데 쉐라톤워커힐, 서울워커힐,


인천공항 환승호텔, 현대호텔, 포도호텔이 되네요.



레저는 핀크스골프클럽이 가능합니다.



투어비스 여행사에서도 사용되네요.



패션은 타미힐피거, DKNY, 클럽모나코,


Calvin Klein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와 정비소를 이용하실때도



 가지고 계시는


상품권으로 쓸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