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하이마트 쇼핑몰 세일기간 확인해요

#Ago 2018. 2. 8. 21:49
반응형

스마트한 시대에 전자제품이 집에는 하나씩은 무조건 있을 정도로 우리 실생활을 윤택하고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들이 세상에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벌써 몇년전만 해도 컴퓨터만으로 인터넷을 볼 수 있을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어디서든 인터넷을 검색하고 주문도 하고, 결제도 할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앞으로 더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합니다.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인기있는 가전들을 판매하는 곳이 점점 규모가 커져나가는데요, 그중에 값이 싸고 제품의 질이 좋다는 하이마트는 국내에 있는 전자제품 판매점 중 대형지점으로 통하고 있을 정도로 고객들은 갈 수록 질이 좋아지고 가격도 낮은 제품을 구매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물론 비싸기만 하고 고장이 잘 난다면 구입하진 않겠지만 브랜드가 있는 제품을 구입할때는 꼼꼼히 확인하고 이후에 A/S 를 받는 부분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엔 하이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실때 더 가격을 낮출 수 있는 쇼핑몰에서 구입하실 때 세일을 하는 부분들을 확인하신다면 좋은 기회가 아닐가 합니다.

먼저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로 유명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대부분의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어로 입력하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럼 바로 확인해 볼께요.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단독으로 행사카드 최대 10% , 사은적립으로 최대 10만점, 모델별 L Point 가 10만점,  APP & L.Pay 로 구매하면 5% 추가할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래에 설맞이 , PC대전, 설날선물, 복주머니, 파격특가등 미리 확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 다른 이벤트인 상단에 있는 대박딜을 선택해볼께요.

놓치면 3대가 후회하는 대박딜 페이지 인데요. TV , 냉장고, 세탁기, 주방, 건강가전, 계절가전 , 컴퓨터등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아니 모든 제품들을 일정기간동안 할인을 해주는 페이지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말 3대가 후회할 정도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많은 제품들이 보여지고 있는데요. 마이크로 소프트 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마우스가 3만원대이며 삼성전자 전자레인지가 88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KB국민, NH농협카드를 이용하시면 5%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쿠쿠전자 10인용 압력밥솥이 대박가로 40만원대인데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신다면 7% 할인으로 37만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네요. 간편세척 가습기, 커피메이커 등도 대박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좌/우측에 있는 세일항목을 살펴보시면 그동안 구입하실려고 계획했던 제품들을 만나실 수 도 있을 것같습니다.

타임특가로 2월기간동안 최대 50%의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매일 저녁 9시에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설맞이 복드림으로 세일기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써 말씀드린 것과 같이 행사카드, 사은적립등 혜택들을 복드림한다고 합니다.

최대 10%의 청구할인이 되는 카드혜택이나 L.Point사은행사로 최대 10만점 적립을 받으실 수 도 있네요. 기왕이면 이렇게 혜택을 받을 수 있을때 구입하시는 것이 더욱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깜짝타임특가 상품들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특가는 50대한정으로 쿠첸 IH 압력밥솥을 15%할인 된 가격으로, 일반형 냉자고를 2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네요.

실속선물전과 효도선물전도 이번기회에 구입하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저는 몸이 자주 피로해서 마사지기가 탐납니다.

설용품특가와 테이블웨어등 주방용품 최대 혜택전도 시작하고 있으니 주방용품을 변경하실 분들은 미리 확인해보시면 좋은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