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정리

#Ago 2018. 1. 28.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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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활을 하시면서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대비하셔야 되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지요.

보험은 만약에 생기는 사고나 질병에 대하여 대비하기 위해서 가입하는 것인데요,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일에 대비하지 못하여 많은 금전적 손해나 급하실때 치료를 받지 못하시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미리 준비를 하시더라도 어떤 곳에 신청을 하여 가입을 해야 되는지 모르실때 믿을 수 있는 기업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체국에서는 예금과 보험까지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가입을 많이 하시고 계시는데요, 가입문의 뿐만 아니라 세제관련, 계약사항 보험금, 불편사항을 문의할때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콜센터에 전화로 이용하실 수 있는 업무들은 예금의 경우 폰뱅킹, 인터넷뱅깅, 아웃바운드 업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보험은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업무를 보실 수 있으며 가입을 하실때 문의, 계약사항을 확인하실 때, 생존 보험금의 문의, 사고 보험금의 문의, 폰뱅킹 보험문의, 인터넷거래 문의, 인터넷게시판 답변, 해피콜, 땡스콜, 관리사 방문요청 안내등 많은 업무를 쉽게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ARS 번호를 알아볼께요. 1599-0100 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바로 연결이 되며 해외에서는 82-42-336-6898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ARS의 경우 05:00 부터 다음날 04:00까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상담원과의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저녁 2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ARS를 이용하실때 1599-0100으로 전화를 하시고 난뒤에 서비스번호를 입력하시면 개인정보를 입력하셔야 되는데요. 필요시에는 이체비밀번호까지 입력하는 순으로 진행됩니다.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단축번호와 이용시간까지 확인해 볼께요.

보험서비스 단축번호들을 모두 보실 수 있는데요. ARS 로 연결하신뒤에 # 버튼을 선택하시면 조회서비스로 이동됩니다.

조회서비스에는 소득공제대상금액조회, 환급금조회, 해약환급금조회등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번은 환급금상품 및 상환, 2번은 납입과 자동이체, 3번은 만기, 대방, 휴면, 해약 신청등을 알아볼 수 있네요.

4번은 팩스와 이메일 수신에 필요한 안내번호이며, 0번은 상담사와 연결입니다. ARS 이용시에는 통화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빠른 단축번호를 알고 계시면 요금을 아낄 수 있으시겠네요.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조회는 05시부터 익일 04시까지, 납입, 상환, 자동이체관리, 증명서관리 모두 동일한 시간이네요. 가입은 08시부터 22시까지 평일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불가하네요. 개인정보, 인증서까지 모두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어 간단하게 이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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