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확인

#Ago 2018. 4. 12. 14:01
반응형

이제 따뜻한 봄날이 오니 나들이를 많이 나가실때가 됐겠지요. 겨울에는 어디든 나가지도 못하고 감기가 걸려 집에서 밥도 잘 먹지 못하고 쉰적이 있었는데요,

그럴때 마다 집에서 해주는 죽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이제는 어떤 음식이든 전문화를 해서 매장을 운영하는 곳들을 많이 보실텐데요, 몸이 아플때 밥을 먹기에는 어렵고 죽을 먹고 싶을때 자주 이용하는 곳이 본죽 매장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고 제가 좋아하는 죽인 야채죽도 있기 때문에 아플때 이번에 배달을 주문하여 다행이 기력을 회복했네요. 이번엔 전국에 있는 본죽을 이용하실때 운영하는 시간을 알아보는 간단한 방법을 알아볼께요.

우선 BONIF.co.kr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본아이에프에 접속하시고 나서 본죽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되는데요, 사이트로 검색하시면 바로 본죽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죽이나 본도시락, 본설렁탕등 많은 음식들을 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상단에 보이시는 본죽사이트를 접속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아래에 메뉴소개와 매장찾기 , 이벤트 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매장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미리 메뉴를 확인하셔서 들리시는 것도 좋겠네요. 전 이곳에서 새로 출시된 메뉴가 있는지 한번씩 확인하기도 한답니다.

그럼 전국 지역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는데 지역검색과 상세지역으로 구분하시고 검색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검색어를 입력하고 난뒤에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아래에 선택하셨던 지역의 지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우측에 있는 지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 서울에 있는 종각역점을 선택해볼게요.

종각역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있는 종각역점입니다. 주소와 전화번호가 있는데 아래에 상세정보보기를 눌러보시면 운영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매장의 모습과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30분 부터 21시30분까지 운영하며 주말과 공휴일도 동일하게 운영하네요. 좌석규모는 50석이라서 바로 식사도 가능하십니다. 포장과 예약이 가능한 지점이라고 매장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도 있는데요. 배달이 되는 지점, 주차가 되는지점등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