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던킨도너츠 영업시간, 휴무일 정리

#Ago 2018. 4. 1. 20:36
반응형

계속 날씨가 따뜻해져서 이제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도 다니고 하고 있습니다. 추운날 동안 가지 못했던 곳들을 다니니 카페 같은 곳도 시원한 커피한잔을 마시려 가까운 커피전문점을 들렸는데요.

시원한 커피와 함께 도너츠도 같이 먹을 수 있는 던킨도너츠를 주로 이용하고 있네요.

1950년 미국에서 창립된 도넛과 커피전문점인데요. 전 세계에 6,200개의 매장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엔 던킨도넛 매장을 이용하시기 위해서 가실때 운영시간과 쉬는날이 언제인지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같이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쉽게 확인하기 위해서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사이트를 이용해서 던킨도너츠를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선택하셔서 웹사이트 들어가시면 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PC버전의 경우 가장 아래에 STORE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중 오프라인 STORE를 선택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새창이 나타나는데 이곳에서 전국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STORE SEARCH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이용하실 지역에 있는 매장을 확인하시려면 도/시 선택과 구/군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매장명을 입력하셔도 되며 옵션에는 매장별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제공서비스, 취급제품에 따라서 구분을 하실 수 있으며 입력을 모두 하셨다면 매장찾기를 하시면 됩니다. 내위치 서비스로 가까운 매장을 바로 확인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기 편리한 메뉴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확인을 하실 수 있는 것은 서울 강남구에 있는 매장들을 볼 수 있는데요. 좌측에 CF 강남스퀘어 지점을 선택하시면 우측에 지도에서 위치표시를 바로 보실 수 있으며 주소와 연락처, 운영시간을 간단히 볼 수 있네요 CF 강남스퀘어는 주중 07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며 주말인 토요일은 08시부터 23시까지, 일요일은 0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합니다. 휴일이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래에 있는 자세히보기 메뉴도 선택해볼께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주소와 연락처, 운영시간, 지하철역, 매장공지까지 보실 수 있는데요. 강남역 11번출구와 12번출구 사이에 위치한다는 안내와 우측에는 제공서비스, 취급제품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가 사용이 가능하며 와이파이와 휴대폰 충전까지 지원하고 있다는 그림이 보이네요. 


피곤한 일상에서 맛있는 커피와 도넛을 드시면서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