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2018년 확인

#Ago 2017. 12. 5. 14:12
반응형

사계절이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더운 여름이 올때는 시원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운 겨울이 올때는 따뜻한 곳에서 휴가를 보낼 수도 있고, 가까운 곳으로 온천여행을 다닐 수도 있을정도로 이제는 전 세계로 교통편이 발달해 있습니다.



국외로 이동하실때 바다를 건너 갈때도 있으신분들은 배보다는 빠른 비행기를 이용하여 출장이나 여행등을 이용하시는 데요, 항공기가 없었다면 어떻게 이동을 했을지 모르겠네요, 


해외에 직장때문에 출장을 가신다거나 가족을 만나러 가시는 분들도 있으실테고, 유학을 떠나는 학생분들도 있겠지만 항상 이용하시는 항공사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중 하나인 아시아나 항공은 국내 대형항공사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항공사중 하나 입니다.

많은 이용을 하신다면 포인트 적립과 같이 마일리지가 모이게 되는데요, 적절히 사용하신다면 마일리지 항공권이나 좌석승급권등으로 편안하고 기분 좋은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행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공제표를 확인하여 내가 모은 마일리지로 어떻게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제표상 지역의 구분



먼저 간단히 지역구분을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국내선으로 표신된 항목은 국내에 있는 모든 노선을 뜻하며 일본은 일본의 모든 취항도시를 말합니다. 지역구분에 따라서 공제되는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하실 경유지를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항공권 공제표



먼저 확인하실 구간은 한국에서 출발과 도착하는 경우에 대한 공제표입니다. 노선과 좌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국내선은 이코노미석만 가능하며 10.000 마일리지로 성인 1명의 왕복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본과 동북아시아는 이코노미 3만부터 6만5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미주, 대양주, 유럽의 경우 7만에서 16만 마일리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수기 기준 표이기때문에 성수기에는 50%의 공제를 더 하니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회원별로 추가공제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자주 지용하신다면 회원등급도 알아보시면 좋으시겠네요.



국외에서 이동하는 공제표입니다. 노선과 좌석으로 동일하게 나뉘어져 있으며 일본에서 동북아로 이동하실 시 4만5천 점이 , 퍼스트 스위트로 좌석승급을 하시면 10만 마일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대양주에서 미주나 유럽을 이동하실때는 최저 10만5천 부터 25만 까지 사용하실 수 있네요.



그동안 모으셨던 마일리지로 공제를 하실때 안내사항인데요, 편도로 이용하실때는 왕복의 50%를 사용하며 성수기에는 50%가 추가 되니 꼭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만 2세미만 유아는 성인기준 10%이며 2세이상 부터 만 11세 (국제선) 까지는 성인기준으로 75%가 공제된다고 하네요.


성수기 일자 기준 (2018년)



성수기 일자별로 확인하실 수 있는 표입니다. 2017년은 이제 마무리가 되었기 때문에 2018년을 새로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미주지역으로 출발 시 5월12일부터 7월1일까지, 12월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성수기 기간입니다. 국내선은 신정과 명절, 하계휴가기간 등으로 성수기로 포함되기 때문에 사용하실때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야 겠습니다. 다이야몬드 이상의 클럽회원의 경우 추가 공제가 없기 때문에 회원등급도 참고하시면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족한 포인트의 경우 현금으로 추가 할 수 없이 오직 마일리지로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