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마트 오픈시간, 마감시간 쉽게보세요

#Ago 2017. 11. 16. 02:02
반응형

가족들과 함께 직장에서 쉬는날에는 문화생활을 즐기시려 하시는 가족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저희 가족들은 쉬는날이면 영화도 자주 보러 가기도 하지만 외식이나 생필용품을 구입하여 대형마트에 주로 이동합니다.



가까운 곳에 E-MART가 있기 때문에 그주에 먹을 음식도 구입하고 외식, 옷 구입등 많은 것을 보고 즐기려 주로 이용하는데요. 이용할때마다 휴점일이나 오픈시간을 잘 알지 못해 다른 대형마트를 이용할때도 간혹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그리고 매장 내에 입점되어 있는 여러 매장의 영업시간을 모두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추가로 휴점일도 확인할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시는 곳은 매월 체크하시면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을 하시거나 주소입력을 이용하여 E-MART 에 접속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인화면 인데요, 여러 메뉴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상단에 있는 점포찾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럼 휴점일을 확인하실 수 있는 달력과 전국 지역별로 확인하실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중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도 확인할 수 있는 메뉴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휴점일은 매장별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스크롤을 이용하여 지역에서 매장별로 확인하시고 매장명을 선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네요, 가든5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에 있는 가든5점입니다. 송파구에 있으며 대표전화와 문화센터 전화번호도 볼 수 있네요. 쇼핑시간은 오전10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11월 휴점일로 11월 12일과, 26일 영업을 하지 않는 것도 볼 수 있네요.



지도로도 볼 수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시는 매장이라면 미리 아실 수 있지만 주로 이용하시는 곳이 아니라면 지도를 이용하여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자차 이용이외에 버스를 이용하시거나 지하철을 이용하실때 필요한 정보도 있으며 주차정보도 확인할 수 있네요.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1만원이상 구매시에는 4시간 무료주차권을 증정하여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래로 더 내려보시면 층별안내 페이지도 있는데요, 여러 입점해 있는 매장들의 오픈시간, 마감시간을 입점매장별로 확인할 수 있네요. 

A/S 센터는 10시부터 24시 , SC제일은행 뱅크데스크는 11시부터 21시까지, 더페이스샵은 이마트 시간과 같은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층별로 모두 볼 수 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꼭 한번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