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전국매장안내

#Ago 2018. 3. 14. 12:55
반응형

벌써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맛있는 음식을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매번 다이어트를 위해서 음식들을 멀리하려 하지만 맛있는 음식들은 세상에 너무나 많기에 참을 수가 없네요. 근처 맛나는 매장들을 찾아봐도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에 메뉴를 고르는 것도 고민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모여서 배달음식이나 외식을 할때면 한번씩 피자를 먹고 싶을때가 생기는데요, 그럴때 마다 배달을 시켜야 되는데 너무 이른시간인지 아니면 너무 늦은 시간이 아닐까 하는 마음에 선 듯 전화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럴때 마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지점의 운영하는 시간을 잘 알아두시면 그런 일은 없겠지만 모든 지점의 영업시간을 알기 어렵기 때문에 간단하게 미스터피자에서 음식을 주문할때 운영하는 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도록 할께요. 주소입력으로 접속하시려면 www.mrpizza.co.kr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각종 이벤트페이지가 먼저 보이실때가 있는데요. 아래에 홈페이지 이동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피자부터 특가세트, 사이드&음료 , 할인안내까지 보이시는데 방문이나 배달주문전에 한번씩 확인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이곳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찾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매장명입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서울특별시에 있는 서초구를 지정하고 있는데요. 좌측에 매장명을 아신다면 바로 입력 후 검색을 하시면 되고 우측은 지역별로 확인하실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을 모두 선택할 수 있으니 주문하실 지점을 확인선택하시면 간단하게 지정이 됩니다.

아래에 보시면 지도를 보실 수 있으며 지도위에 각 지역의 매장명이 있는데요, 

강남구에 있는 지점들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 매장명을 선택하시면 위치와 주소 전화번호 , 방문포장시 30% 할인이 되는 항목들이 보여집니다. 

서울에 역삼점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전화번호, 주소와 아래에 영업시간이 보이시는데요. 매장방문을 하실때는 오전 11시부터 21: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배달은 11시부터 22시까지 배달주문이 가능합니다. 포장판매는 22:30분까지로 조금 더 여유있게 주문하실 수 있네요.

동일한 방법으로 지도 위에 있는 다른 지점을 선택하셔도 되며 청담점을 확인해 볼게요.

같은 방법으로 아래에 운영하는 시간이 표시가 되며 내점은 11시부터 22시까지 , 배달은 11시부터 늦은 25시라고 하니 새벽1시까지 배달이 되네요. 포장도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늦은시간에도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