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디야 영업시간 전국매장안내

#Ago 2018. 2. 24. 03:29
반응형

나른한 오후가 되면 늘어져 버린 정신을 다시 차리기 위해서는 커피한잔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이야기 할때도, 직장분들과 같이 미팅을 시작할대도 커피전문점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편안하더라구요.

요즘은 커피전문점에서는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의자도 안락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스무디를 하나 주문을 한다면 더 한 행복감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이전과 다르게 이제는 전문점들이 많이 생겨놨는데요, 항상 이용하는 곳은 이디야 커피전문점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미리 미팅을 잡으시거나 약속을 잡으시면 먼저 확인해보셔야 되는게 있는데 운영하는 시간을 모른다면 서로가 다른 곳을 찾기 위해서 시간을 낭비하거나 불편한 점들이 한둘이 아닐 것 같네요. 전국에 있는 이다야 영업점의 운영시간들을 미리 확인하시면 편리 할 듯 하네요.

매장 검색을 위해서는 검색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빠른데요.

항상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어 검색창에 공식 웹사이트에 입력 후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여러 메뉴들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상단에 회워가입옆에 있는 메뉴인 매장찾기를 선택하시면 되네요. 들어가기 전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다양한 메뉴들이나 신제품, 이벤트들이 많기 때문에 자주이용하신다면 한번식 정보를 얻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매장검색을 하시면 새로운창으로 이동되는데요, 이곳에서 매장검색뿐 아니라 고객의소리로 고객불만사항을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칭찬매장 이란 것도 있는데 이용하실때 고마움을 느꼈다면 이곳에서 해당매장을 칭찬할 수도 있네요.

매장검색을 하시면 좌측상단에 매장명과 주소를 입력하실 수 있는 곳이 나타나는데요. 매장명을 알고 계시다면 바로 입력하시며 되며, 내 지역에 있는 지점들을 모두 확인하시려면 주소검색 창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단처럼 주소에 시/군/구 명을 입력하시고 돋보기를 선택하시면 그 지역의 모든 매장들을 한번에 보실 수 있는데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역삼역점을 확인해보니 평일 운영시간은 08시부터 21시까지, 토요일은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조금 늦은 시간인 12시부터 18시까지 오픈을 하고 있네요. 각 매장마다 다 다른시간으로 운영하기에 미리 꼭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